서도 신작모멘텀이 없다는 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17 16:27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2일 시프트업(462870)에 대해 니케 중국과 스텔라블레이드 스팀 버전이 출시하면서 글로벌 IP로서 가치를 확인했다면서도 신작모멘텀이 없다는 점을 지적했다.
투자 의견은 ‘매수’, 목표가는 5만 5000원으로 ‘하향’했다.
전 거래일 종가는 4만 3500.
상반기 정책 수혜 기대감으로 크게 올랐던 증권주가 하반기에는 상승 탄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정책모멘텀이 빠르게 소진된데다 정부의 자본시장 관련 세제개편안이 기대감을 충족하지 못하며 자본시장으로의 자금 유입 속도가 기대보다.
'깜짝 실적'을 기록한 국내 대표 게임주들이 상반된 주가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기업별 신작모멘텀에 따라 희비가 교차한 것으로 분석된다.
1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전날 10.
12% 뛴 22만3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반면 시프트업은 7% 넘게 빠지며.
지수 상승이고, 이를 위해 발표되는 다수의 정책적 수단이 실질적 기대감을 형성한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정책적모멘텀은 소멸한 만큼 추가 상승은 제한적일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모멘텀보다 구조적 개선을 봐야 하고 단기보다 장기적인 관점이 필요한.
앞서 엔씨소프트는 2분기 영업이익이 15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0.
정호윤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13일 보고서에서 “엔씨소프트 2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를 웃돌았다”며 “4분기 아이온2 출시를.
컴투스 CI 서머너즈 워, 야구 게임 흥행으로 6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한 컴투스가 하반기 ‘더 스타라이트’를 시작으로 성장모멘텀확대에 나선다.
컴투스는 12일 2분기 매출액 1848억원, 영업이익 14억원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1분기 흑자전환 이후 6분기 연속 흑자.
시장 안착 등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투자환경을 조성한다.
증권가는 최근 주춤한 증시가 정부의 경제정책방향 발표로 새로운모멘텀(성장동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평가했다.
코스피는 3200선을 유지하는 등 추세는 살아 있으나 6월에 비해 탄력이 둔화하고 있다.
이재원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매크로 관련 지표들을 9월 FOMC 이전까지 지속해서 관찰할 필요가 있다"며 "자사주 의무소각을 담은 상법 개정안과 예산안 등 정책모멘텀도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짚었다.
하반기는 보수적으로 접근하라는 전망이 나왔다.
박혜진 대신증권 연구원은 13일 보고서를 통해 “(하반기 증권주의)정책적모멘텀은 소멸했고, 이는 증시주변 자금과 은행의 대기성 자금 흐름에서 유추가 가능하다”며 “증권은 이에 가장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