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대상 교통수단으로 포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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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25-07-02 20:16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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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울산 지역의 시내버스, 직행좌석, 리무진, 지선·마을버스는 물론 다른 지역 지하철 등도 대상 교통수단으로 포함했다.
또 청년층과 교통약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지원 폭을 넓혔다.
60회까지만 환급하는K-패스와 달리 환급 횟수.
최대 53%까지 대중교통비를 환급해 주는 제주K-패스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주자치도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제주K-패스가입자가 1만 4,541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작년 5월 시행 첫 달 가입자(5,806명) 대비 2.
이는 ‘편리함을 더하고, 부담은 덜어주는 울산형 교통체계’라는 시정 10대 핵심과제 중 하나로, 기존 정부 ‘K-패스’ 제도에 울산만의 혜택을 더한 맞춤형 대중교통비 지원사업이다.
K-패스는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가 지난해 5.
2차전지, 바이오 등 첨단산업 분야의 해외 우수 인재를 유치하고 국내 정착을 지원하는 정부의 통합 지원 프로그램이다.
K-테크패스를 중심으로 영국 현지 인재 생태계와의 실질적인 연계 방안 역시 논의했다.
영국은 인공지능(AI)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 3.
서울시의 기후동행카드 1분기 손실금은 523억원에 달한다.
K-패스는 지난해 일부 지역에서 환급분을 감액해 지급했다.
기후동행카드는 올 1분기에만 523억원의 손실을 냈다.
'예산을 감안하지 않고 혜택.
제주도는 2024년 5월부터 시행한K-패스의 가입자 수가 1만 4000명을 돌파했다고 22.
대중교통 이용자들에게 일정 지출을 환급해주는 'K-패스'가 제주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도민 교통비 부담 완화를 위해 지난해 5월부터 도입한K-패스가입자 수가1년여만에 가입자 수 1만4000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22일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5월부터 시행한K-패스의 가입자 수가 지난달 기준 1만4541.
코트라, 영국서 기술 인재 유치 간담회…'K-테크패스' 소개 [코트라 제공.
전문가들은K-패스의 이용객 증가는 국민의 보편적 교통 기본권이 확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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